일대일코칭
KSC
줌
한국어
"일대일 개인코칭" 프로그램은, 개인적인 고민 사항, 해결하고 싶은 주제, 이루고 싶은 목표나 꿈 등 모든 주제를 다룹니다.
우리는 문제가 있다고 바로 다른 사람(친구나 코치)을 찾지 않습니다. 대부분 스스로 해결하려고 노력을 합니다. 그런데 아무리 고민해도 해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결을 못하는 경우는 2 가지가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전문 지식이 없거나 "문제를 바라보는 인식의 틀"이 잘 못되었을 때입니다.
코치는 바로 이러한 고객의 "인식의 틀" 즉, 문제를 바라보는 관점, 전제, 사고방식, 정서, 성향 등 고객의 내면을 탐색합니다.
탐색을 통해 통찰에 이를 때 비로소 고객은 자신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던 이유를 알게 됩니다. 바로 알아차림, 통찰에 이른 것이지요.
개인코칭은 결국 고객의 내면탐색과 통찰을 통해 문제 해결을 돕는 과정입니다.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할 "생각 파트너"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 코칭을 처음으로 접하는데 제대로 된 코칭의 개념과 시연의 맛을 보고 싶은 분.
2. 코칭을 이미 받고 있지만 좀 더 깊은 내면 탐색이나 통찰의 경험을 해보고 싶은 분.
3. 해결이 잘 안되는 오래된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
4. 정말로 간절히 원하는 것이 있는 데 어떻게 이룰 수 있을 지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하신 분.
일대일 개인 코칭을 통해 아래와 같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해결이 잘 안되는 오래된 고민 해결
2. 정말로 간절히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방법
코칭을 통해 고객의 성장을 돕고 이것이 성과와 성취로 이어지길 소망하고 지원합니다.
현) 한국코치협회 KSC(00038)
현) 한국코치협회 이사
현) 단국대학교 협상코칭학과 외래교수
전) KT 인재개발원 전략교육부장
진행은 줌 진행을 원칙으로 하며, 고객이 원할 경우, 전화나 오프라인도 가능합니다. 오프라인으로 진행할 경우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안내 사항
코아시스는 코칭 프로그램/서비스를 중개하는 통신판매 플랫폼입니다. 각 프로그램의 안내/배송/진행은 개설자의 책임 하에 운영됩니다. 각각의 퀄러티와 세부적인 문의사항은 개설자인 전문코치에게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코아시스 취소 및 환불규정
[진행일정이 고정되어 있는 경우]
[진행일정을 협의하는 경우]
개별 개별프로그램과 개설자에 따라 세부 취소·환불규정이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코아시스>는 코칭 프로그램/서비스를 중개하는 통신판매 플랫폼입니다. 각 프로그램의 안내/배송/진행은 개설자의 책임 하에 운영됩니다. 각각의 퀄리티와 세부적인 문의사항은 개설자인 전문 코치에게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별 프로그램과 개설자에 따라 세부 취소·환불 규정이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결제 페이지 하단 '전문 코치 취소 및 환불 규정'항목에 내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진행 일정이 고정되어 있는 경우]
[진행 일정을 협의하는 경우]
-> 결제 시 쿠폰을 함께 사용한 경우, 부분 환불 시 반환되지 않습니다.
-> 결제 시 포인트/ 기업포인트를 함께 사용한 경우, 포인트 사용 금액은 먼저 환불되며 기업 포인트는 가장 나중에 환불됩니다.
[스케쥴 변경 시 환불 정책]
일정 변경은 의무 사항이 아니며, 코치와 협의 및 변경이 가능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코아시스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 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상품, 상품 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