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시죠? 돋보기 클릭 시 바로 해결됩니다

고객센터


<코아시스>는 코칭 프로그램/서비스를 중개하는 통신판매 플랫폼입니다. 각 프로그램의 안내/배송/진행은 개설자의 책임 하에 운영됩니다. 각각의 퀄리티와 세부적인 문의사항은 개설자인 전문 코치에게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별 프로그램과 개설자에 따라 세부 취소·환불 규정이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결제 페이지  하단 '전문 코치 취소 및 환불 규정'항목에 내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진행 일정이 고정되어 있는 경우]

  • 일정이 고정되어있는 교육/코칭 환불은 '확정된 교육/코칭 시간' 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 첫 일정 48시간 전까지는 100%, 24시간 전까지는 50% , 시작 이후에는 취소·변경 ·환불이 불가합니다.
  • 48시간 전까지만  <마이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취소 환불이 가능하며 이후에는 전문 코치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 참여하지 않을 경우 노쇼 처리되며 노쇼 처리된 교육/코칭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진행 일정을 협의하는 경우]

  • 일정을 협의하는 교육/코칭 환불은 결제 시간이 아닌 '확정된 교육/코칭 예약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예정 일정 3시간 전까지 일정 변경 및 취소 가능하며 전문 코치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3시간 내 요청건은 취소·변경은 불가하며 진행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 1회기가 아닌 여러 번 진행되는 다회기의 경우 남아있는 회기 전체 취소 가능합니다.  (첫 예정일정 3시간 전 요청 시) 
  • 다회기의 경우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남아있는 코칭 비용은 전체 비용에서 회기별 균등 배분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 결제 시 쿠폰을 함께 사용한 경우, 부분 환불 시 반환되지 않습니다.

-> 결제 시 포인트/ 기업포인트를 함께 사용한 경우, 포인트 사용 금액은 먼저 환불되며 기업 포인트는 가장 나중에 환불됩니다. 


[스케쥴 변경 시 환불 정책]

일정 변경은 의무 사항이 아니며, 코치와 협의 및 변경이 가능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코아시스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 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상품, 상품 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